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bhc 신메뉴 hot 골드킹 내돈내산 리뷰

by R.W.S 2024. 10. 16.

bhc 신메뉴가 나와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bhc 브랜드 치킨을 먹을 때 가장 좋아했던 메뉴는 바로 맛쵸킹이었는데 새로운 맛을 시도해보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 골드킹이라는 메뉴도 한번도 안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bhc hot 골드킹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결국 주문을 하고 말았네요.

bhc hot 골드킹

골드킹이라는 메뉴는 원래 있던 메뉴인데 대표적인 단짠 메뉴로 자리잡고 있던 메뉴였죠. 그런데 이번에 매콤한 맛을 더해서 hot 골드킹이라는 메뉴거 새로 나왔습니다. 단짠에 매콤함을 더해 맵단짠 메뉴가 새로 나왔습니다.

BHC HOT 골드킹 가격과 영양정보 확인하기

 

100g당 영양정보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기본 메뉴가 21,000원입니다. 예전에는 치킨이 2만원이 넘는 다는 것이 정말 상상도 안됐는데 요즘은 일반적인 가격이 됐죠... 가격이 많이 올랐음에도 치킨은 정말 끊을 수 없는 음식입니다. 저는 다리와 윙, 봉만 들어간 콤보 메뉴로 주문했고 콤보 메뉴는 일반 메뉴보다 3,000원이 추가됩니다.

처음 먹었을 때 들었던 생각은 뭔가 익숙한 맛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은 확실히 있습니다. 양념된 치킨인데도 바삭한 식감이 마치 바삭한 일반 후라이드를 먹는 것처럼 엄청 바삭했습니다. 그리고 기존 메뉴에서 매콤한 맛이 더해진 메뉴라 얼마나 매울까 궁금했는데 처음 먹을 때는 맵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지만 먹고있다 보면 조금씩 매운 느낌이 올라오긴 합니다. 하지만 못먹을 정도로 매운 맛이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매운 정도라 완전 맵찔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튀긴 음식의 느끼함을 어느 정도 잡아주는 정도라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괜찮은 맛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 때 거의 항상 후라이드를 먹고 가끔 bhc 맛쵸킹을 먹었는데 이제는 맛쵸킹 보다는 bhc hot 골드킹을 더 자주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고 크게 새로운 시도는 아니었지만 기존에 단짠 메뉴에서 매콤한 맛을 추가해 단짠 메뉴를 좋아하는 분들의 선택사항을 넓혀준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bhc hot 골드킹 매운 맛이 걱정인 분들도 크게 걱정하지 않고 먹어도 될 것 같으니 기존에 골드킹을 좋아하셨던 분들도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후라이드와 핫후라이드의 차이 정도라고 느껴질 정도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동 및 건강정보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