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자알볼로 메뉴 고구마피자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R.W.S 2024. 10. 19.

가끔 피자가 먹고싶은 날이 있습니다. 원래 저의 최애 브랜드가 있는데 하필 집 근처에 그 브랜드가 없어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둘러봤습니다. 고구마피자는 솔직히 어느 브랜드 제품을 먹어도 다 맛있을 거라는 생각에 일단 고구마피자를 주문해봤고 최근 인기있는 브랜드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피자알볼로 메뉴 고구마피자

주문 사이즈 : L사이즈
도우 선택 : 크림치즈 변경
가격 : 26,900원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L사이즈고 도우는 빵 끝에 크림치즈가 들어간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주문 가격은 26,900원인데 배달앱에 따라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으니 잘 골라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고구마피자 솔직리뷰

앞서 언급했던 내용이지만 고구마피자는 어느 브랜드 제품을 먹더라도 사실 그 맛이 거의 일정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얼마나 고구마 무스를 많이 넣어서 고구마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지 정도의 차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알볼로 고구마피자는 일단 제가 느끼기에 토핑이 정말 많은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토핑이 들어간 느낌은 아닌데 고구마무스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들어갔다는 것은 얼핏봐도 알 수 있었습니다.

토핑의 대부분이 고구마무스이고 그 위에 베이컨 한조각씩 올라가 있는데 사실 베이컨은 고구마 맛에 가려져 맛이 잘 안느껴지기도 하고 양도 워낙에 적어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장점은 고구마 맛이 진하게 났다는 것이고 이게 또 단점인게 한 가지 맛이 너무 진하게 나다보니 금방 질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도우는 기존에 최애 브랜드보다 별로였습니다. 빵끝을 크림치즈로 선택했는데 크림치즈가 들어가긴 했는데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기존에 자주 먹던 브랜드 크림치즈가 단맛이 강해서 그런지 피자알볼로 빵끝에 들어간 크림치즈는 그 존재감이 크게 드러나지 않았던 것 같네요. 도우 자체는 살짝 쫀득하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지만 좀 얇은 느낌도 있어 식감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확실히 좀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

더 많은 건강 및 운동정보 보러가기

댓글